Deceit 2: Alien Pack
외계인 팩 모방의 대가인 임포스터로 외계인의 위협을 밝혀내세요! 끈적끈적한 촉수부터 최신 우주 기술까지, 형태를 바꿔 가며 '친구들'을 제압하고, 앞지르고, 버티세요. 이 팩에서는 최신 저주받은 역할인 공허 추적자와 파괴적인 신규 아이템인 중력 수류탄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테러: 임포스터 인간에게 집착하는 외계 생명체인 임포스터가 은하계 궤도를 표류하는 외로운 우주선을 점령했습니다. 그것은 모든 패널과 파이프를 흠집 없이 말끔하게 유지하면서 돌아오기를 바라는 '친구들'을 참을성 있게 기다립니다. 다정하고 친근한 태도 뒤에는 두 가지 특징적인 형태와 수많은 기이한 능력으로 무장하고 공격할 준비가 된 포식자가 숨어 있습니다. 기생충 형태 임포스터의 첫 번째 형태입니다. 무릎 높이 정도 크기의 슬라임 같은 생물로, 게임에서 가장 빠릅니다. 빛으로 겁을 줄 수 없고 직접적으로 해를 끼칠 수 없습니다. 꿈틀거리며 맵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서식할 수 있는 빈 숙주를 찾습니다. 숙주 형태 임포스터의 두 번째 형태입니다. 임포스터가 숙주에게 들어가면 공중에 떠다니는 반중력 테러로 변합니다. 빛 피해를 입으면 기생충 형태로 돌아가고, '멍한' 상태가 되면 치명적인 자폭이 발동됩니다. 숙주 에너지 (패시브) 각 숙주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동적으로 재생되는 제한된 양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너지가 완전히 고갈되면 숙주가 기생충을 거부하고 강제로 자폭합니다. 혀 임포스터의 본모습이 드러나면 거대한 아가리를 벌리고 혀로 피해자를 얽어맨 뒤 피해자의 이성을 앗아가 결국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 반향 정위 임포스터의 누들은 숙주의 눈을 덮어 숙주를 모든 빛 피해로부터 보호합니다. 이렇게 하면 숙주의 눈을 멀게 하고 누들의 비명 소리를 통한 새로운 반향 정위 시야가 열리게 됩니다. 뛰어넘기 임포스터는 외계인과 같은 종류에게 있어서는 엄청난 수준의 도약을 통해 짧은 거리를 뛰어넘어 친구들과 가까운 거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폭(구토 폭탄) 멍해지거나 에너지가 고갈되면 숙주의 입이 앞쪽으로 점액을 뿜어내다가 폭발하면서 넓은 범위에 막대한 이성 피해를 입힙니다. 저주: 공허 추적자 별 너머에서 온 조용한 암살자인 공허 추적자는 비밀과 정확성을 중시합니다. 무시무시한 공허폭발 능력으로 의심하지 않는 대상에게 숨겨진 폭탄을 설치하여 파괴를 향한 카운트다운을 시작합니다. 아이템: 중력 수류탄 공간 자체를 조작하는 하이테크 기기입니다. 폭발과 동시에 소형 블랙홀을 생성하여 주변의 모든 개체를 그 중심으로 끌어당깁니다. 피해자들은 속수무책으로 끌려가지만, 테러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