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 Run - Round 1
암울한 미래 사회에서 오락은 모든 것이며, 참가자의 죽음만큼 시청률을 높이는 것은 없습니다. 데스 런(Death Run)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생방송, 즉 무자비한 레이저 코스를 헤쳐나가야 하는 고난도 SF 게임 쇼 속으로 여러분을 던져 넣습니다. 탈출구는 오직 결승선뿐입니다. 수십억 명의 시청자가 지켜보는 가운데, 매 순간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마지막 남은 참가자입니다. 쇼 제작진이 당신을 죽이려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제작진은 분명히 당신을 죽이려 할 것입니다. 진정한 관건은 당신이 얼마나 빠르고, 교활하고, 정확하게 코스를 통과할 수 있느냐입니다. 데스 런은 유려한 움직임과 번개 같은 판단력을 바탕으로 한 정밀한 3D 플랫폼 게임입니다. 코스는 회전하고, 돌고, 맥동하고, 수렴하는 레이저 패턴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러한 레이저에 완전히 집중하고 빠르게 대처해야 합니다. 단 한 번의 레이저 공격도 시작 지점으로 되돌아가게 합니다. 체크포인트는 없습니다. 오직 질주만이 있을 뿐입니다. 데스 런: 다양한 동작으로 생존을 위한 무기를 갖추세요. 점프, 이단 점프, 전진 및 상진 대시, 공중 부양, 그리고 망설임 없이 전진할수록 이득을 보는 모멘텀 시스템까지. 이러한 동작들을 유연하게 조합하는 것이 승패를 좌우합니다. 게임은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레벨은 1분에서 2분 정도 소요됩니다. 5개 레벨마다 잠시 게임이 멈추고, 오징어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어둡고 기괴한 스토리와 그 진행자들, 규칙, 그리고 그들이 지켜보는 세계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이 쇼의 진정한 본질이 드러납니다. 세련된 네온 조명 스타일의 아트, 몰입감 넘치는 분위기, 그리고 점점 더 복잡하고 정신없는 트랙으로 가득한 데스 런은 숙련도를 시험하는 게임입니다. 모든 실패는 무언가를 가르쳐주고, 모든 레이스에서의 승리는 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