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 Noodle Delivery
죽음의 국수 배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국수를 배달하고, 한 조각도 낭비하지 말고, 가장 중요한 것은... 죽지 않는 것입니다. 호버보드를 타고 상사의 국수를 배달하되, 붕괴 직전의 이 사이버 펑크 도시에는 AI 드론부터 나쁜 운전자까지 수많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니 주의하세요. 낡은 호버보드를 녹슨 다리미판에서 완벽한 살인 기계로 업그레이드하세요. AI 페이월을 탈옥하고 시간을 조작하고 폭발하는 고양이를 발사할 수 있는 새로운 파워업 기능을 잠금 해제하세요! 이웃과 대화하고 그들의 더러운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웹에서 해킹과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충분히 오래 살아남으면 이 세상에 끔찍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