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 Mask
신비로운 가면 뒤에 숨겨진 것은, 악귀를 쫓는 의식인가, 아니면 연쇄 살인의 무대인가? 중국 시골의 종교 의식과 살인 미스터리가 융합된 서사 게임입니다. 민간 신앙과 현대 공포가 충돌하는 순간, 당신은 과연 가면 뒤의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풍부하고 완성도 높은 스토리 분량으로, 한 편의 인터랙티브 소설 같은 모험을 경험하세요. 다양한 선택지와 분기 스토리를 통해 완전히 다른 결말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조사 플레이를 통해 단서를 모으고, 긴장감 넘치는 탐색과 심문 과정을 체험하며, 한 걸음 한 걸음 이 미스터리를 풀어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