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zone Rogue 2
몰락한 지구를 배경으로 한 FPS 로그라이트 어드벤처에서 Talon 13-10이 되어 싸우세요. 무기, 증강, 원소를 조합해 강력한 빌드를 만들고, Monarch의 끝없는 기계 군단을 돌파하세요. 매 게임마다 더 강해지세요. 솔로 또는 친구와 함께. 데드존에 진입하라 지구는 Monarch에게 함락되었다. Talon 13-10이 되어 솔로 플레이와 최대 3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하는 새로운 캠페인에서 반격하라. 분대와 협공을 펼치고, 캐주얼부터 나이트메어까지 모든 난이도의 미션을 돌파하라. 죽음을 통해 진화하라 죽음은 시작에 불과하다. Neural Lattice가 당신을 재구성할 때마다, 더욱 강해져 돌아온다. imprint와 resonance를 장착해 로드아웃을 영구적으로 강화하라. 사이버네틱 스나이퍼부터 바이올로지컬 저거너트까지. 당신만의 빌드를 만들어라 수백 가지의 고유한 증강, 원소 무기, 특성, 아이템을 매 게임마다 조합해 불가능한 빌드를 완성하라. 화염 광전사부터 잠행 암살자까지, 전투 스타일을 자유롭게 섞고 마스터하라. 모든 선택이 새로운 전투의 길을 연다. 사냥하거나, 사냥당하거나 Monarch의 군세는 멈추지 않는다. 바이오메카닉 군단, 헌터 정찰대, 거대한 보스가 점령한 새로운 적대적 환경을 돌파하라. 모든 구역은 빠른 반사신경, 전략적 사고, 그리고 넉넉한 화력을 보상한다. 원소 전쟁을 펼쳐라 수류탄을 연쇄 번개 폭풍으로 바꾸거나, 얼음 강화 SMG로 방 전체를 산산조각 내라. 30종 이상의 원소 무기를 활용해 군단을 불태우고, 무리를 얼리고, 수호자를 감전시키고, 적들을 공허로 추방하라. 인류 최후의 저항에 함께하라 Deadzone Rogue 2를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고 Monarch에 맞서 싸우세요. 지구를 되찾고, Talon 13-10의 이야기를 이어가며, 인류의 생존 전투에 녹아든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