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side: Flags Set
기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게임 내 깃발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0개의 독특한 깃발을 특별 포함합니다. 플레이어는 작업대를 사용하여 깃발 스킨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