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4 - 슬라이스 사이클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전기톱 바이크 또는 슬라이스 사이클입니다. 구식 모델을 다시 만들고 새롭게 업데이트하여 뛰어난 위력과 공격 속도를 갖췄습니다. 핸들에 두 개의 전기톱이 달린 오토바이가 있으면 Willamette의 혼잡스러운 거리를 쾌적하게 달릴 수 있을 겁니다. 긴급 대피소 상점(스토리)에서 사전 제작 모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 이 차량은 싱글 플레이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