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4 - 겨울용 어글리 스웨터
아름다움이란 보는 사람의 눈에 따라 다르겠죠. 그러니 이 겨울용 어글리 스웨터를 입고 칠면조가 차려진 저녁 식사와 좀비들을 거침없이 헤쳐 나가는 여러분의 홀리데이 정신을 보여 주십시오. 이 활기찬 패션으로 따뜻한 온기와 축제 기분을 마음껏 표현하세요(겨드랑이를 건드리는 양털은 가급적 신경 쓰지 않는 게 좋습니다). 거울 앞에서 의상을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스토리). 웃으면서 입으세요! 알림: 겨울용 어글리 스웨터는 싱글 플레이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