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4 - 아차거 선생
Frank West에게 스팀 펑크 눈사람 머리 콤보 무기를 씌우고 좀비에게 눈덩이를 던져 얼린 다음 산산조각을 내세요! 아차거 선생이 사전 제작되어 긴급 대피소에 있는 상인(스토리 모드)과 자판기(멀티 플레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얼음을 깨는 경험을 하려면 눈사람 가면 + 기계 아이템을 같이 조합하여 아차거 선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