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4: 크리스마스 양말 홀리데이 팩
Frank West는 장난치고 놀 거리를 수만 가지 준비했습니다. 축제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이 학살 팩으로 사악한 산타가 되어 거리에 충격과 공포를 퍼뜨리십시오. 무기, 차량, 복장, 그리고 좀비까지 크리스마스 스타일로 즐겨 보세요! Frank가 묻습니다. 한 해 동안 착한 아이였나요, 나쁜 아이였나요? 좀비 같은 모습의 엘프, 진저브레드 맨과 함께 Dead Rising 4의 2회차를 달릴 때입니다. 빨리 와서 학살을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