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4
Dead Rising 4는 좀비 게임 프랜차이즈 사상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새로운 사건에 휘말린 Frank West가 다시 활약합니다. 콤보 시스템을 포함하여 획기적인 시리즈의 전통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수많은 무기와 차량을 마음껏 조합하여 터무니없을 만큼 엄청난 무기와 차량을 만들고 사방에 넘치는 좀비 무리를 상대하십시오. 새로운 유형의 좀비, EXO 슈트, 4인 협동 멀티 플레이 등을 포함하여 플레이어 여러분을 더욱 즐겁게 해 드릴 새로운 기능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강렬한 액션, 상상을 뛰어넘는 무기와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Dead Rising 4가 제공하는 장대한 오픈 월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고, 물건을 찾아 돌아다니면서 심장이 두근거리는 플레이를 경험하십시오. Xbox One과 Windows 10으로 이번 연말에 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