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울트라 Dead Rising 4 미니 골프
슈퍼 울트라 Dead Rising 4 미니 골프에서 (좀비) 머리를 날려버리는 짜릿한 경험을 하면서 게임 실력을 올리고 고통도 날려버리십시오. 로컬 멀티 플레이에서는 2명에서 4명까지 거실에서 편안하게 승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파에 몸을 기댄 채 시원한 드라이브를 날리고, 재미있는 농담을 주고받으면서 피칭과 퍼팅으로 공을 집어넣으세요! 싱글 플레이에서 실력을 키우거나, 최대 4명까지 참가할 수 있는 턴 기반 온라인 경쟁 플레이에서 친구를 뭉개 버릴 수도 있습니다. 4명의 서로 다른 캐릭터 중에서 하나를 고르고, 다양한 코스를 돌면서 특별한 골프 클럽, 복장, 공을 잠금 해제하세요. 플레이할 때마다 Frank West가 일일이 해설을 할 겁니다. 파워 업을 획득해서 게임을 더욱 뜨겁게 만들고 화끈하게 좀비들의 목을 날려버리십시오. 낮게 스윙해서 처치 카운트를 높이시고요. 슈퍼 울트라 Dead Rising 4 미니 골프에서는 파를 달성하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부숴도 괜찮습니다! 공 조심해요! 다양한 코스를 돌면서 특별한 골프 클럽, 복장, 공을 잠금 해제하세요. 여러분이 스윙하거나, 버디에 성공하거나, 샷을 날릴 때마다 Frank West가 일일이 해설을 합니다. 진지하게 플레이하든, 뭔가를 부수려고 플레이하든 말이죠. 파워 업을 모아서 게임을 다음 단계로 올리고 폭발적인 스타일로 좀비를 처치하세요. 적게 스윙하고 처치 수는 높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