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Rising 4 - X 주먹
한정 스킨이 적용된 X 주먹을 착용하고 좀비들로 가득한 거리를 화끈하게 쓸어 버리십시오. 긴급 대피소 상점(스토리) 및 자동판매기(멀티 플레이)에서 이용 가능하며, X 주먹을 사용하려면 EXO 슈트를 착용해야 합니다. 엄청난 파괴력을 보여줄 준비를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