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Island 2 Character Pack - Gaelic Queen Dani
싸락눈과 피와 불과, 가시벽과 잘그락거리는 쇠를 뚫고. 청중과 무리를 지나, 택시 하나 안 보이는 비 오는 거리를 통과해, 우리는 다니 여왕님의 뒤를 따릅니다! 프리미엄 캐릭터 팩으로 학살자를 커스텀하세요! 헬에이 캣워크 컬렉션의 개성 있는 코스튬과 무기가 들어 있답니다. 게일의 여왕 다니 포함 사항: - 다니용 현대판 여왕 그 자체 스킨 - 뇌 곡괭이 - 학살자 6명 모두 사용 가능 게일의 여왕 다니는 확장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