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Sinister Grace
피부 아래로 피가 솟구칩니다. 피부는 갈라지고, 교향곡이 연주됩니다. 광적 크레센도로 뒤틀리고 왜곡되어 교향곡보다 더 크게 비명을 지릅니다... 끔찍한 저주에 걸린 오페라 가수. 대박 성공을 추구하는 어린 드러머. Dead by Daylight: Sinister Grace는 오리지널 챕터로, 신규 살인마 끄라스와 신규 생존자 뷔 분야삭이 등장합니다. 신체 변형 공포를 바탕으로 한 태국 민속에 대한 무서운 해석을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