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죄의 합창 Windows
모든 죄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목소리들은 하나의 합창으로 모입니다. 마지막 노래가 울려 퍼질 때, 심판이 우리 모두를 기다리죠. 교만한 자는 보복의 불길 속에서 소멸하고, 겸손한 자는 남겨진 재 속에서 끝없는 노동을 이어가야 합니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최초의 커뮤니티 제작 챕터: 죄의 합창에서 신성한 공포의 세계로 발을 들여놓으세요. 세상을 불길로 정화하기 위해 파견된 신성한 살인마, 심판과 잿더미 속에서 자신의 사람들을 이끄는 강인한 생존자, 오로라 스타도터가 되어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