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광포한 어둠 팩 Windows
광포한 어둠 팩에는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Dead by Daylight의 가장 뒤틀린 챕터들 중 챕터 4개를 선정하여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8개를 포함하였습니다. 바로 살과 진흙, 광기의 불꽃, 커튼 콜, 그리고 가문의 몰락입니다. 눅눅한 늪의 깊은 곳에 뛰어드세요. 버려진 정신 병원의 구석구석을 살펴보세요. 각지를 떠돌아다니는 서커스의 그림자에 은신하세요. 비극의 섬뜩한 근원을 밝혀내세요. 오리지널 살인마 4명과 오리지널 생존자 4명을 안개로 데려올 이 놀라운 팩에는 궁극의 멀티플레이어 공포체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 팩 포함사항: - 해그 및 에이스 비스콘티(살과 진흙) - 닥터 및 펭 민(광기의 불꽃) - 클라운 및 케이트 덴슨(커튼 콜) - 스피릿 및 아담 프란시스(가문의 몰락) - 선정된 캐릭터들을 위한 추가 의상 8종. - DLC 독점 아이템 4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