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Headcase Windows
Head Case에 포함되는 것: 드와이트: 프레피 플랫캡과 밀레니얼 드와이트 맥밀란 사유지와 상류층 골프 토너먼트에 어울리는 베이지 모자. 세련된 머리 모양이 이길까요 아니면 거센 바람이 이길까요? 알 수 없죠! 메그: 3단으로 땋은 머리와 조깅용 헤드밴드 가을 아침 조깅에 딱인 솜씨 좋게 땋은 머리와 현대적이고 세련된 헤드밴드. 네아: 나이트아웃 네아와 멜론에이드 모두가 쳐다볼만한 과감함 화장. 캐주얼하고 편안하면서도 강렬하고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구현. 에이스: 화이트 파나마와 톰스태치 멋진 남자를 위한 멋진 모자와 어마어마하게 덥수룩한 콧수염. 클라우데트: 마이오피안 프로호크와 화려한 머릿수건 결승에서 싸우기 위한 전사의 헤어스타일. 자연럽게 틀어올린 머리에 두른 화려한 스카프. 제이크: 모던 익스플로러 비니와 제이크번 제이크는 늘 창의적입니다. 엉성한 머리 모양을 근사하게 변신시키는 것 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