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Cursed Legacy Chapter Windows
Cursed Legacy는 Dead by Daylight의 새로운 챕터로, 신규 살인마인 '악귀', 생존자인 '유니 키무라'와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ursed Legacy 애드온을 구매하면 신규 살인마와 생존자, 신규 생존자를 위한 독점 아이템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Cursed Legacy Chapter에는 신규 지도와 분노의 성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악귀는 신규 살인마이며, 엔티티에 의해 타락한 전직 사무라이인 그의 내적 불안감이 그를 흉측한 격노의 화신이자 희생자들의 공포심을 지배하는 분노와 잔인함의 형상으로 변형시켰습니다. 또한, 유이 키무라는 신규 생존자로, 전통적인 삶에 반기를 흔드는 반항아입니다. 그녀는 스스로 자신을 지킬 수 없는 약자들의 수호자이며 뛰어난 실력을 가진 오토바이 레이서로의 삶은 살고 있었지만, 어느 날 갑자기 엔티티의 세계로 떨어져 끝이 보이지 않는 레이스를 시작하게 됩니다. Cursed Legacy Chapter에는 독점 꾸미기 아이템인 유이의 분홍색 줄무늬 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