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by Daylight: 기묘한 이야기 챕터 2 Windows
치러 낸 전투들. 인내한 고통. 이 모든 것들은 결국 그에게로 통합니다. 뒤집힌 세계가 안개로 돌아와, 베크나의 소름 끼치는 존재감으로 영역을 어둡게 만듭니다. 오직 함께 힘을 합쳐야만 희망이 조금이라도 실현될 수 있습니다. Dead by Daylight: 기묘한 이야기 챕터 2에는 신규 살인마, 베크나(퍼스트), 그리고 두 명의 신규 생존자 더스틴 핸더슨과 일레븐이 포함됩니다. 해당 애드온을 구매하면 마인드 플레이어 배지와 피투성이 무지개 방 배너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