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siders 3 DLC Bundle
The Crucible 이 환상적인 디지털 대작에서 경쟁자는 경천동지할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Crucible! 전설적인 도전이 우주 전역에 경건한 마음으로 퍼져나갔습니다. 창조주조차도 이 전설적인 아레나에서 펼쳐지는 영광스러운 광경을 상상해본 적이 없죠. Keepers of the Void Vulgrim의 퀘스트에서 Fury는 뱀굴로 여정을 떠나 그곳에 도사리고 있는 고대의 위협을 제거해야 합니다. 새로운 장소, 퍼즐, 적이 Fury의 능력을 시험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상으로 그녀는 공허를 위한 새로운 모든 무기 형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최고의 보상인 Abyssal Armor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