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MON X MACHINA TITANIC SCION
새로운 전쟁이 여기에서。 「DAEMON X MACHINA」시리즈 최신작 등장。 다양한 장비를 조합하여 만들어낸 아스널을 장착하고, 총성과 포효로 가득한 전장 속에 몸을 던지는 메카닉 액션 게임입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한 기체를 타고, 지상과 공중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필드를 누비도록 완전한 해방감. 거기에 더해, 다양한 병기를 구사하여 적을 격파하는 상쾌감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스토리나 보스 배틀 등 다채로운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모드도 지원합니다. 전작을 플레이했던 유저도, 이번 작품부터 시작하는 유저도 자신의 스타일로 싸울 수 있는 "DAEMON X MACHINA" 시리즈의 최신작입니다. ◆이모탈이 지배하는 필드를 자유롭게 누벼라 끊임없이 펼쳐진 필드에는 다양한 오더와 몰려오는 이모탈의 위협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오더의 달성, 필드의 탐색, 장비 수집 등 무엇을 할 것인지는 당신의 손에 달렸다. 아스널을 장착하고 자유롭게 필드를 누비자. ◆다양한 병기과 입체적인 액션이 만들어내는 상쾌감 넘치는 배틀 블레이드와 같은 근접 장비로 기동성을 살려 공격하거나, 미사일이나 레일건 등의 중화기로 정면 돌파, 때로는 쓰러뜨린 적의 장비를 실시간으로 장착하여 싸우는 등 전투 방식이 다양하다. 다양한 병기를 구사하여 종횡무진으로 적들을 구축하러 가는 아머 슈트만의 상쾌감도 즐길 수 있다. ◆300종류 이상의 장비로 구현하는 나만의 아스널 외부 장갑 [아스널]은 아머의 조합에 따라 기동력이나 방어력 등 기체 성능이 달라진다. 5개의 아머 부위와 최대 6개의 무장, 그리고 특수 효과를 부여하는 어태치먼트를 조합하여 자신만의 배틀 스타일에 맞는 기체를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