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Tank Pink (Windows)
"사이버 탱크 핑크"는 소코반 장르에 다양한 메커니즘을 더한 도전적인 퍼즐 게임입니다. - 반사되는 탄도; - 파괴 가능한 얼음; - 무너지는 바닥; - 이동 가능한 적; - 블록을 놓아 건널 수 있는 물; - 순간 이동; - 컨베이어 벨트; - 수집 가능한 보너스; - 그 외 다양한 요소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