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 Lab (Windows)
사이버 랩은 치명적인 함정과 위험으로 가득 찬 미래형 연구소를 배경으로 한 도전적인 2D 플랫폼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작은 로봇을 조종하며 정밀한 실험들을 수행하는데, 한 번의 실수로도 모든 것이 끝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단순하지만 냉혹합니다: 출입 카드를 모아 출구 문에 도달하세요. 각 스테이지는 고정된 화면으로, 가시, 톱날, 레이저, 무너지는 발판 등으로 가득합니다. 죽음은 즉각적이고 재시작도 즉시 이루어져 긴장감과 속도를 유지합니다. 사이버풍 픽셀 아트 비주얼과 빠르고 정밀한 조작으로, 사이버 랩은 반사신경과 실력을 시험하는 강렬한 도전의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