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te Bonfire (Windows)
따뜻한 세계 Cute Bonfire에 발을 들여보세요. 픽셀 아트 스타일의 매력적인 퍼즐 게임으로, 무대는 벽난로 안입니다. 작은 불의 정령을 조작하여 한 칸씩 이동하며 숯 조각을 밀어 모닥불을 밝히세요. 점차 난이도가 증가하는 30개의 레벨, 사랑스러운 그래픽과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퍼즐을 풀며 만족감을 느끼고 싶은 캐주얼 플레이어에게 완벽합니다. 불의 정령을 그리드 위에서 이동시키며, 숯을 올바른 순서대로 밀어 모든 모닥불을 밝히세요. 각 레벨은 관찰, 계획, 그리고 스마트한 움직임의 작은 도전이며, Undo와 Restart 기능으로 부담 없이 실험할 수 있습니다. 돌과 나무 장애물이 길을 막아 전략적 깊이를 더하며, 부드러운 픽셀 아트 스타일과 따뜻한 분위기가 모든 세션을 편안하고 즐겁게 만듭니다. 퍼즐을 좋아하거나 아늑하고 짧은 도전을 찾는 플레이어에게, Cute Bonfire는 모든 모닥불을 밝히고 만족스러운 불꽃을 즐기도록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