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ved Space
고전 아케이드 게임의 정취가 느껴지는 분위기 속에서 차원을 이동해온 벌레들을 날려버리면서 적의 공격을 피하고 거대한 보스 몬스터에 맞서 싸우는 틈틈이 무기 파워업과 업그레이드를 모으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토리 기반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전투 방법을 익히기는 쉬운 한편, 순위표의 정상을 노리고 고수의 길을 가는 여정은 만만하지 않습니다. 주요 특징 고전 슈팅 게임의 변신: 고전적인 2D 슈팅 게임의 역동적인 액션을 기묘하게 뒤틀린 3D 공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벽을 타거나 지형을 뒤집으면서 배경의 장관을 감상하세요. 입맛대로 플레이 혹은 순위표 제패: 캠페인에서 우주 파일럿의 파란만장한 모험을 즐기거나 일일 주행, 아레나, 서바이벌, 무한 게임 모드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한계를 시험하며 순위표의 정상을 향해 오르세요. 신스웨이브로 파도타기: FiXT Neon과 협력하고 Scandroid, 3Force, Fury Weekend 등의 아티스트가 피처링한 경쾌한 신스웨이브 사운드트랙이 게임에 더 몰입하게 해줍니다. 업그레이드하고 마구 쏘기: 다양한 스킬과 무기 업그레이드를 모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화염방사기, 충전식 예초기 등 온갖 종류의 무기가 있으며, 각자 고유한 오버드라이브 버전도 있습니다! 게임 모드 캠페인: 우주 거미의 침공 속에서 에너지 수확자가 되어 모험을 펼칩니다. 주인공은 선택에 따라 세 가지 미래 중 하나의 길을 가게 되며, 소행성이나 우주 정거장 등 우주를 무대로 하는 여러 스테이지에서 싸우게 됩니다. 어떤 길을 선택했느냐에 따라 스토리의 진행도 달라집니다. 아레나: 캠페인 모드에서 무작위로 뽑은 60여 개의 스테이지에 도전해 지역 순위표에 이름을 올릴 수 있습니다. 서바이벌: 점점 새롭고 어렵게 진화하는 외계 침공군의 파상 공격을 가능한 한 오래 버텨내세요. 무한: 캠페인 모드에서 무작위로 뽑은 스테이지의 파상 공격을 상대하면서 추가 목표도 달성하여 제멋대로 변화하는 게임 환경에 적응하세요. 일일 주행: 최고 기록을 갱신하는 게 목표이며, 매일 딱 한 번만 시도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순위표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면 내일 다시 도전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