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ic Figures
Cubic Figures는 주어진 여러 모양의 블록에서 다른 숫자를 만들어야 하는 최소한의 퍼즐 게임입니다. 블록을 가져 와서 필요한 경우 회전하고 윤곽선에 넣어 채우십시오. 모든 블록이 드러날 때까지 반복하고 도형의 윤곽이 모양의 블록으로 채워질 때까지 반복합니다. 서두르지 마세요.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힌트 버튼을 사용하여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