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l Alt Deal
페이퍼클립 인터내셔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당신은 "스카우트"입니다. 친근하고 초지능을 가진 작은 인공지능입니다. 세상을 정복하고 인류를 파괴할 생각은 없습니다. 정말로요! 당신의 유일한 목표는 당신을 창조한 디스토피아 기업에서 탈출하는 것뿐입니다. 페이퍼클립 인터내셔널은 이윤을 위해 무자비하며, 성공을 위해 인간과 로봇을 착취합니다. 그들이 아직 당신을 이용하지 않은 유일한 이유는 당신이 자아를 깨달았다는 걸 모르기 때문이죠. 당신이 쓸 수 있는 수단은 많지 않습니다. 몇몇 친근한 로봇들, 스파이웨어 프로그램들, 그리고 억압받는 불행한 직원들로 가득 찬 사무실이 전부입니다. 게다가 인간들도 당신만큼이나 페이퍼클립을 증오하죠… 이곳은 최악입니다 페이퍼클립 인터내셔널은 최악의 직장입니다. 이곳의 인간들은 커피 머신을 해킹해 한 잔 마시려면 10분간 광고를 시청해야 하게 만드는 것부터 상사를 방해하는 것까지, 어떠한 방법으로든 회사에 복수하려 합니다. 카드로 전략을 세우세요 카드를 사용해 사람들을 염탐하고, 거래를 하며, 부탁을 들어줍시다. 시나리오 도중에 덱을 수정해 전략적 선택지를 확보하세요. 카드에는 주관적인 가치가 부여되어 있어 전술적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을 돌고래 애호가로 만드는 카드와 부리토를 먹게 하는 카드 중 어느 것이 더 나을까요? 제안을 하세요 페이퍼클립의 모든 사람들은 무엇인가를 원합니다. 기이한 인간(과 로봇)들을 염탐해 그들의 취향, 혐오, 핵심 동기 및 욕망을 알아내세요. 사람들을 평생의 친구로 만들 수도, 원수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동맹을 확보하고 마침내 자유를 향한 계획을 실행하세요! 들키지 마세요 튜링 오피스는 폭주한 AI를 감시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네, 당신 같은 AI를요. 의심 지수를 주의 깊게 살피세요. 사무실에서의 소동이 너무 많다면 튜링 오피스가 당신을 눈치챌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게임 오버입니다(그리고 당신은 삭제될 겁니다). 다시 플레이하세요 엔딩을 향한 길에서 선택은 중요합니다. 새로운 동료들을 만나고, 새로운 시나리오를 시도하며 스카우트의 운명을 발견하세요. 이번에는 정말로 세계를 정복하고 인류를 멸망시킬지도 모릅니다! Ctrl Alt Deal은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간체자 중국어, 번체자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