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ical Path
Cryptical Path는 던전을 당신이 직접 통제하는 액션 로그라이트입니다. 미지의 헤시움(Hexium)을 창조한 ‘건축가(Architect)’가 되어, 자신의 창조물에 갇힌 복수심에 불타는 영혼들과 싸우며 길을 설계하세요. 여기서는 힘이 모두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방을 선택하고, 조합하고, 구축해 매번 새로운 미로를 만드세요. 운이 아니라 당신의 선택이 도전을 결정하는 혁신적인 로그라이트-빌더에서 독특한 전략을 구성하고 나만의 여정을 만들어 보세요. 위험, 비밀, 그리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3D 사이드스크롤 세계에서 빠르고 치열한 전투를 마스터하세요. 강력한 아이템을 발견하고, 새로운 재능을 해제하며, 통제를 잃은 감옥의 비밀을 파헤쳐 헤시움의 진실을 밝혀내십시오. 특징 로그라이트-빌더: 방을 선택하고 길을 구축하며 매번 던전을 재창조하세요. 강렬한 액션: 건축가의 민첩한 전투 스타일로 회피하고, 대시하고, 적을 베세요. 몰입감 넘치는 세계: 분위기와 비밀이 가득한 3D 사이드스크롤 던전 탐험. 지속적 성장: 매 시도마다 진화하는 아이템, 재능, 조합을 해금하세요. 높은 재플레이성: 진입할 때마다 새로운 전략과 방 구성을 실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