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Triad: The Rascal
— 유니크 장갑차 “Charming Predator”; — 에픽 등급 무기: “Yokai”; — 새 방어 모듈: “Interceptor”; — 유니크 초상화“Nogitsune”; — 유니크 등급 페인트 캔; — 1500 코인. 추가로 플레이어가 받게 되는 품목: — 새로운 구조 부품 사용 가능;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50개로 증가합니다. 기모노는 넓은 소매를 가지고 있는 옷으로 유명하지. 그래서 Syndicate 녀석들이 많은 카드를 쥐고 있는 것 같단 말이야. 협곡 전체가 Ravager 녀석들에 의해 사로잡혀 있을 때 이 녀석들은 자기들의 요원과 함께 영향권을 넓혀 나갔어. 조금 다른 이야기를 하자면 Jiangshi가 네 얼굴에 주먹을 바로 꽂아넣을 만큼의 폭력 그 자체라 한다면 Nogitsune 는 아름다움과 치명적인 매력을 겸비한 녀석이야. 하지만, 상대가 방심했을 때 그의 심장에 칼을 찔러 넣지. Syndicate 의 다른 사자들은 해당 지역과 썩 좋은 관계를 가지진 않았지만 Nogitsune는 "친구를 만들기 위해" 접근했지. 그녀가 가진 아름다운 모피를 보여 주며 신뢰를 얻고 목표물이 그 "여우" 녀석을 집에 데려가도록 유도하는 것 말이야. 그래서인지 그녀에게 매력을 느끼지 않은 자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크게 후회한다는 말이 있어. 그러니 유혹에 넘어가지 않았더라도 목적을 이룬 것이나 다름없지. 한편으론 그녀가 만나는 모든 적은 눈에 초점이 없고, 목은 완전히 할퀴어진 채로 남았다고 하니까. 유니크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Packs”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Assembl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50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을 초과할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들은 유니크 부품이기 때문에 단 한 개의 부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생존자 사이에서 여러분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유니크 초상화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페인트 캔으로 장갑차에 여러분만의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코인 — 마켓에서 다른 생존자가 판매하는 장갑차 부품을 구매하거나, 작업대를 렌트하는데 사용되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참고! 복수의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각각의 패키지가 제공하는 코인이 중복되어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