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Harsh Weekday" Pack
이 팩의 포함 내용 - 특수 장갑 차량 모래 폭풍; - 무기: 20 mm 희귀 자동포 AC43 래피어; - 독특한 자동차 캐빈 ‘Hot-Rod’; - 고유 캐릭터 초상화: 칼리반; - 페인트 및 패턴: 올드 솔트, 체커; - 인게임 코인 1250개. 구매 후 차고로 돌아오면 자동으로 새 차량이 생성되어 있습니다. 이 작업은 나중에 할 수도 있습니다. 설계도 메뉴를 열고, 차량을 선택하고, "로드"를 누르면 됩니다. 일부 부품은 계정에 한 세트만 가질 수 있습니다. 같은 부품으로 구성된 팩을 여러 개 구매해도 누적되지 않습니다! 지금 팩을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추가로 내구성 파벌 부품을 미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품은 구매 즉시 주어지며, 해당 평판 레벨에 도달하면 다시 발급되지 않습니다. 코인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화로서 시장에서 부품과 무기를 판매하여 구할 수 있습니다. 주의! 팩을 다수 구매하면 코인이 누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