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Dragonfly
— 유니크 등급: “Dragonfly” 기갑 항공기; — 신규 기동 부품: “MR-2 Maple” 로터; — 신규 기동 부품: “Impeller” 로터; — “Harpy” 캐빈; — “Cricket” 무장 (2 개); — 장비: “Cheetah” 엔진, “Expanded ammo pack” 모듈, “KA-2 Flywheel” 리차지 부스터, “Argus” 방어 모듈; — “Odonata” 초상화; — 새로운 부품을 미리 사용할 수 있음; — 게임 내 코인 1500개.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75로 증가. 전쟁이 끝맺은 뒤에는 전쟁 그 자체보다도 참혹한 상황이 기다리고 있는 경우가 있어. 그리고 이번에도 예외는 아니었지. 기갑 항공기와 폭발에 대한 Firestarter 들의 집착이 합쳐지자, Valley 는 전쟁의 폭풍에 휘말려 버렸고, 땅 위의 모든 것에게 두려움을 심는, “날개 돋친 용” 이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지. 유니크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Packs”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Assembl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75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을 초과할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구조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들은 유니크 부품이기 때문에 단 한 개의 부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캔으로 장갑차에 나만의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코인 — 마켓에서 다른 생존자가 판매하는 장갑차 부품을 구매하거나, 작업대를 렌트하는데 사용되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참고! 복수의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각각의 패키지가 제공하는 코인이 중복되어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될 것입니다! 주의! 기갑 항공기 모드와 특별 슬롯은 “Engineers” 팩션의 명성 레벨 10을 달성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