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Cleaner Starter Pack
— 유니크 등급 장갑차: “어컴플라이스”; — 무기: “ZS-33 Hulk” 포탑 기관포, “DT Python” 포탑; — 캐빈: “Bear”; — 유니크 등급 초상화: “Hog”; — 유니크 등급 스티커 “Scavenger’s mark”; — 유니크 등급 페인트 캔“Crust”; — 게임 내 코인 650 개.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50개로 증가합니다. Valley에 있는 모든 이들은 Scavengers 녀석들이 Steppenwolf를 포함하는 군사 조직인 “Brotherhood” 의 일원이란 사실을 잘 알고 있어. 그래서 Scar AB의 사람들에게는 엄격한 규율과 위계질서가 필요해. 경력 사다리(career ladder)란 처음에 약간 불리한 면이 있기 마련이지. Hog는 최근에 Scavenger 에 들어왔지만 적으로부터 유용한 "폐기물" 등을 적 갱단으로부터 지켜내는 등 책임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주었어. Scar는 흔쾌히 그 녀석을 승진시켜 주었는데, 그 녀석은 이 일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어. 좋은 점은 Hog가 보상에만 흥미를 보이는 전문 용병 그 자체인데다, Scavenger 녀석들은 그에 상응하는 보답을 하고 있다는 거야. 유니크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Packs”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Assembl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50으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을 초과할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들은 유니크 부품이기 때문에 단 한 개의 부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생존자 사이에서 여러분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유니크 초상화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페인트 캔으로 장갑차에 여러분만의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코인 — 마켓에서 다른 생존자가 판매하는 장갑차 부품을 구매하거나, 작업대를 렌트하는데 사용되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참고! 복수의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각각의 패키지가 제공하는 코인이 중복되어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