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Catalina
— “뷰티” 장갑차; — 에픽 캐빈: “카탈리나”; — 새 부품: “데이즈” 신호 교란기; — 캐릭터 초상화: “조나단”; — 페인트 캔: “립스틱”; — 새로운 부품을 미리 사용할 수 있음;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40으로 증가; — 게임 내 코인 1500개. 사랑이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이란 참으로 놀라워. 하지만 더 놀라운 건 바로 장갑차에 끼치는 영향이야. 존스는 자신의 장갑차를 위해 수 주 간 공을 들였고, 카탈리나를 완전히 탈바꿈시켰어. 그 결과, 그 누구도 존스의 장갑차를 비웃을 수 없게 됐지. 존스가 엄청난 “사랑” 을 쏟은 카탈리나는 “충직한 동반자” 이면서 “믿을 수 있는 보호자”가 된 모양이야. 유니크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Packs”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Assemble”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40으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을 초과할 수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구조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들은 유니크 부품이기 때문에 단 한 개의 부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생존자 사이에서 여러분을 돋보이게 만들어 줄 유니크 초상화도 함께 제공해 드립니다. 페인트 캔으로 장갑차에 나만의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코인 — 마켓에서 다른 생존자가 판매하는 장갑차 부품을 구매하거나, 작업대를 렌트하는데 사용되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참고! 복수의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각각의 패키지가 제공하는 코인이 중복되어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