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out — Anomalous nomad (Deluxe edition)
— “기이한 유목민” (디럭스 에디션) 고유 장갑차; — 신규 기동 부품: “이카루스 I” 중형 호버 (4 개.); — 신규 하드웨어: “하플라이트” (2 개.); — 캐빈: “에르마크” 중형 캐빈; — 무장: “퀘이자” 플라즈마 건; — 추가 하드웨어: “콜로서스” 엔진, “가스젠” 발전기, “KA-2 플라이휠” 충전 부스터, “예비 탄약” 탄약; — 캐릭터 초상화: “트렌트”; — 신규 경적: “먼 세계에서의 메아리”; — 신규 페인트 캔: “그림 플레이트”; — 커스터마이징용 배경 및 로고; — 장식물: “아티푸스의 코일” 및 “열 교환” (각 2개); — 페인트 캔; — “전염” 스티커 — 새로운 구조 부품을 미리 사용할 수 있음; — 구조 부품 세트; — 게임 내 코인 4000개; — 사용 가능한 부품의 수가 70으로 증가. 여명의 후예들이 무덤으로 향하는 길을 막 찾아내었을 무렵, 트렌트는 이미 이 불가사의한 곳에 발을 들이기 시작했다. 엔지니어이자 탐험가인 트렌트는 불가사의한 현상들을 안전히 연구할 수 있도록, “컨덕터” 라는 장비를 개발해 냈다. 그러나, 시스템이 오작동을 일으키며 그를 가둬버렸고, 트렌트는 “컨덕터” 에서 나오는 기묘한 신호만을 따라갈 수밖에 없게 되었다. 기이한 균열들을 지나던 그는, 왜곡된 공간 속에서 난파된 “블리자드” 궤도선을 발견했고, 이를 수리하기 시작했다. 그는 일반적인 차량으로는 주파할 수 없는 곳에서도 움직일 수 있게끔, 바퀴 대신 제트 엔진의 파편들을 이어붙였고, 장갑을 둘러 기이한 현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하였다. 그는 이 차량 덕에 탈출할 수는 있었으나, 무덤의 경계를 벗어나는 데에는 실패하고 말았다. 어떤 이는 그가 수호자가 되었다고 주장하였고, 어떤 이는 그저 감옥에 갇힌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고유 장갑차는 무장, 장갑, 그리고 속도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장비입니다. 차고에 이 차량을 입고시키려면 “꾸러미” 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장갑차를 선택하시고 “조립”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차량을 조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부품의 상한선이 70으로 증가합니다. 단, 창고의 상한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패키지를 구매하시면 몇몇 구조 부품에 대한 우선 접근 권한을 제공해 드립니다. 몇몇 부품들은 유니크 부품이기 때문에 단 한 개의 부품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캔을 사용하면 장갑차에 특별한 도색을 입힐 수 있습니다. 코인은 마켓에서 다른 생존자가 판매하는 장갑차 부품을 구매하거나, 작업대의 사용료를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 내 화폐입니다. 주의! 복수의 패키지를 구매하실 경우, 각각의 패키지가 제공하는 코인이 중복되어 여러분의 계정에 지급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