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bow Chaos Weapon Pack
석궁 대혼란 DLC 무기 팩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차원의 파괴를 경험해 보십시오. 폭발적인 볼트 사격 석궁은 이 무기의 꽃임과 동시에 이번 재앙 수준의 컬렉션에는 추가 3종 무기들은 물론, 시선을 사로잡는 제브러 무기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감히 누가 여러분은 냉혹한 정의를 이루는 동시에 멋있어 보일 수 없다고 한 겁니까? 특징: 석궁 - 대폭발성 화살을 포함하여 세 가지의 다양한 탄약을 호환하는 것이 특징. 소총을 다시 쓰고 싶지 않겠끔만드는 게 문제라면 문제죠. Model 550 TRV - 최고로 가볍고 날렵한 것이 특징으로 빠르게 조준하여 발사할 수 있습니다 Mad Sheriff 9 - 리볼버지만 샷건에 영감을 받아 샷건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아무것도 예상하지 못한 적에게 총알과 산탄을 모두 발사하여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 쉽게 마음을 정하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Car K8 - 완전 자동 모드에서 안정된 반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오예. 제브러(무기 스킨) - 스프라이프의 유행은 영원하니까 *무기 스킨들은 게임 내 모든 총기 모델에 사용 가능합니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