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bow Carnage Weapons Pack
석궁 대학살 DLC 팩으로 신규 무기고를 설치하고 적들을 놀라게 하십시오. 새로운 네 가지 무기 및 스텔스 기능의 제브러 총기 스킨과 함께라면, 적들은 자신 앞에 화살과 총알이 날아들 때까지 아무것도 모르고 있을 것입니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