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nos: Lazarus
Cronos: Lazarus는 Cronos: The New Dawn의 이야기를 잇는 잔혹하고 새로운 장입니다. 워든의 군화를 신고, 집행자에게 절대 들켜서는 안 되는 임무를 완수하며 더 빠르고 공격적인 전투를 경험해 보세요. 익숙한 세계, 새로운 주인공 본편에서 여러분의 사랑을 받았던 바로 그 워든으로 변해가는, 한때 충직했던 패스파인더가 되어 뉴 던의 황무지로 돌아오십시오. 터미널에 고립된 채 집행자와의 연결마저 끊긴 그는 결코 사라지게 둘 수 없는 잃어버린 에센스를 깨우기 위해 매 순간을 바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안식처는 이미 발각되었습니다. 오직 당신을 찾아내 제거하라는 단 하나의 명령만을 받은 새로운 유형의 사냥꾼이 투입되었습니다. 해방된 워든 Cronos: Lazarus는 한층 더 공격적인 게임플레이 스타일로 분위기를 전환합니다. 정밀한 조작과 신중한 전투 선택이 중심이었던 Cronos: The New Dawn과 달리, 이번 확장팩에서는 집행자 최정예 요원의 진정한 위력이 무엇인지 직접 체감할 수 있습니다. 황무지에서 평생을 살아남으며 상처 입고 망가진 워든은 지금 온전한 상태가 아닙니다. 하지만 치명적인 손상을 입은 상태에서도 그는 밀려드는 압박에 맞서 누구보다 빠르게 움직이고, 강하게 타격하며, 생존하는 능력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걸맞은 적의 등장 워든은 강력하지만, 그에게 도전하는 자는 금방 나타날 것입니다. 이번 DLC에서 워든은 오직 자신을 저지하기 위해 설계된 숙적과 맞닥뜨리게 됩니다. 이 새로운 추격자는 집요하고, 환경 적응력이 뛰어나며, 워든의 힘에 필적하는 능력을 완벽히 갖추고 있습니다. 두 존재의 전투는 여러분이 가진 모든 기술을 시험할 거대하고 영화 같은 조우로 이어집니다. 지나간 자리에 미끼를 남기거나 적의 눈을 피해 일시적으로 투명해지는 능력을 포함해, 한층 강화된 이동 및 전투 기술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십시오. 패스파인더에게만 허락된 도구와 기술을 제어하십시오. 이전의 그 어떤 경험보다 더욱 가혹해진 시련을 돌파하며 여러분의 기술을 현명하게 펼쳐야 합니다. 라자루스 프로토콜이 시작된다 워든의 과거 파편을 찾아내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에센스를 되살리는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그리고 집행자에 맞서기 위해 얼마나 더 나아갈 수 있을지 스스로 결정하십시오. Cronos: Lazarus와 함께라면, 미래는 더 이상 견뎌내야 할 대상이 아닙니다. 되찾아야 할 대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