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bwave (Xbox One)
Crabwave에서 고요함의 파도를 타보세요. 스타일리시한 게가 섬들을 서핑하며 지나가는 곳마다 생명을 불어넣는 편안한 퍼즐 게임입니다. 물길을 연결하고 완벽한 경로를 계획해 코코넛을 심으며 해변, 산호초, 맹그로브를 생기 넘치는 낙원으로 바꾸세요. 타이머도, 압박도, 서두를 필요도 없습니다. 여기서는 차분하게 생각하는 것 자체가 재미의 일부입니다. 경로를 만들고 Play를 누르면, 게가 파도 위를 부드럽게 미끄러지며 당신의 계획을 우아하게 실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실수했나요? 다시 시작하고 재배치해 또 도전하면 됩니다. 모든 것이 딱 맞아떨어질 때의 미소를 위해, 각 레벨은 실험과 조정을 권합니다. Crabwave는 똑똑한 퍼즐, 젠 같은 분위기, 그리고 자신의 속도로 도전을 해결하는 만족감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게임입니다. 휴식을 취하고, 생각하고, 서핑하며, 조류에 몸을 맡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