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ttonville
Cottonville에서 창작하고, 재배하고, 스타일로 성공을 이루세요! Cottonvill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창의력이 꽃피고 패션이 자라나는 아늑한 드레스업 및 농장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나만의 재봉 아틀리에를 운영하고, 필수 작물을 키우며,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의상을 제작하세요. Cottonville에서의 새로운 시작 Friglight의 바쁜 생활을 떠난 당신은 평화로운 Cottonville에서 작은 가족 재봉점을 맡게 됩니다. 새롭게 시작하고, 사업을 성장시키며, 한 땀 한 땀 새로운 삶을 만들어가세요.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자신을 표현하세요! 18가지 머리 색상, 15가지 헤어스타일, 다양한 눈 모양, 입, 속눈썹, 눈썹, 피부 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의상으로 캐릭터를 꾸며보세요. 농장에서 패션까지 목화, 리넨, 대나무를 재배하고 꽃에서 천연 염료를 수확해 7가지 색상의 원단을 만들어보세요. 재료를 제작하고 새로운 패턴을 해금하여 나만의 스타일을 디자인하세요. 아틀리에 운영 60개 이상의 재봉 패턴과 120개 이상의 의상으로 부티크를 운영하세요. 고객의 요청을 듣고 원단을 조합하여 그들의 개성에 맞는 의상을 제작하세요. 작물을 키우고 옷을 만들며 패션의 꿈을 이루세요—Cottonville이 당신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