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play Slayer Master Collection Cosmetic Pack (Add On - PC)
Twitch 한정 코스프레 슬레이어 마스터 컬렉션을 놓치셨나요? 이 팩을 구입해 신규 슬레이어 스킨, 시상대, 애니메이션, 신규 플레이어 아이콘과 이름표를 획득하세요. 다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코스프레 슬레이어 스킨 두 개의 피부색 변형 “박스 헤드” 플레이어 아이콘 “슈퍼팬” 이름표 업그레이드 가능한 “QCon” 시상대 신규 시상대 애니메이션 3개 *이 콘텐츠를 이용하려면 기본 게임 DOOM Eternal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