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E.SYS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해킹 시뮬레이션 속에서 침투하고, 철저히 보호된 데이터를 획득하고, 무사히 빠져나오세요 레트로 아케이드 스타일로 점점 더 복잡해지는 컴퓨터 시스템을 해킹해 보세요! CORE.SYS는 두뇌를 자극하는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 따르고 논리적인 전략으로 여러 레이어의 디지털 보안 체계를 무너뜨리세요. 알파벳과 숫자 키 패널로 이루어진 5x5 그리드 위에서 커서를 움직이고, 스캔 능력을 사용해서 필요한 다음 코드를 찾아내고, 해당 패널을 선택해서 코드 시퀀스를 완성하세요. 그렇게 보안 체계를 우회하고 다음 레이어로 넘어가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더 깊이 해킹할수록, 더욱 강력한 방화벽이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과연 당신은 필요한 데이터를 찾아 추출하고 무사히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