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킹
나만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가장 상징적인 일본 요리와 전통 음료를 준비해 보세요. 주문을 받고, 식사를 준비하고, 레스토랑을 꾸미고, 매일 요리 기술을 발전시키세요. 책대로 요리하기... 주방에는 가장 맛있는 스시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장비와 재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할 일 목록의 각 단계를 따라 완료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생선, 야채, 향신료 중에서 선택하고 고객의 희망에 따라 추가하세요. ...그리고 마음껏 커스터마이징하기 요리에서 주문으로 돈을 벌고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를 꾸미세요.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운 장식을 구매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의자, 테이블, 식물 및 식기를 즐겨보세요. 완벽한 스시 구성의 달인이 되어보세요. 간장이나 쌀과 같은 재료의 양을 정확하게 정하고 정확하게 사용하세요. 열정을 가지고 재료를 섞고 각 단계를 최대한 정확하게 수행하여 요리의 달인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