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 For Love
맛있는 모험 쿡 포 러브는 아늑한 요리 게임으로, 당신은 파리의 인기 레스토랑에 고용된 젊은 프랑스인 클레망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레시피 책의 도움으로, 다양한 난이도의 독특한 요리를 만들고 세계의 미각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서 대가로 클레망은 요리의 전설이자 현재 오리엔트 익스프레스에 탑승 중인 장뤽 샤티옹 밑에서 제자로서 첫걸음을 내딛습니다. 장뤽은 멀리 있지만, 그의 레시피 책은 클레망의 손에 들어옵니다. 다양한 주방 기구와 여러 가지 재료를 사용해 요리를 하게 됩니다. 40개 이상의 레시피가 준비되어 있으며, 이제 앞에 놓인 길은 분명합니다. 소매를 걷고 진정한 셰프의 타이틀을 얻을 때까지 요리를 시작하세요.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 새로운 요리를 배울 때마다 평판 점수를 얻으며, 이 점수로 셰프로서의 경험치도 올라갑니다. 진행하는 동안 새로운 레시피가 잠금 해제되며, 갈수록 더 복잡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모든 준비가 끝나면 마지막 시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젊은 셰프여, 평론가들이 당신에게 황금 스푼을 수여할까요? 쿡 포 러브는 클레망이 오리엔트 익스프레스에서 아내 로즈를 만나기 전, 그의 과거를 엿볼 수 있는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