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더 다이버 - 드렛지 Content Pack
기괴한 낚시 어드벤쳐 게임 드렛지의 캐릭터와 돌연변이 물고기를 <데이브 더 다이버>에서 만나 보세요! 돌연변이 물고기를 초밥으로 만들어서 굶주린 로브들의 배를 채워 주세요! 붉은 안개가 끼는 날에는 보트를 직접 몰아 돌연변이 물고기의 서식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