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 더 다이버 - 인 더 정글 Content Pack
데이브와 동료들의 모험은 정글로 이어집니다! 데이브와 동료들은 블루홀을 떠나 우타라 마을에서 발생한 이상 현상을 조사하러 정글로 떠나게 됩니다. 호수 속의 새로운 생태계와 새로운 미션, 10시간 이상의 신규 스토리와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담은 데이브 더 다이버 - 인 더 정글 Content Pack은 새로운 시스템, 새로운 지역에서 두근거리는 신선한 모험을 소개합니다. 호수 - 새로운 생태계를 경험하세요 낯선 생물과 새로운 식재료, 그리고 고대 수중 문명 깊은 곳에 도사리는 위험을 마주할 준비를 하세요! 반쵸 그릴 - 새 레스토랑, 새 메뉴, 변함없는 반쵸의 기준 정글의 색다른 재료와 타협 없는 손맛이 만나는 곳, 반쵸 그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을 사람들과 친분을 쌓으면 손님으로 방문하게 됩니다. 반쵸의 요리 솜씨가 정글에서도 통하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우타라 마을 - 낯설지만 따뜻한 주민들이 사는 곳 마을 사람들의 부탁을 들어주고, 관계를 쌓아 보세요. 외지인을 경계하는 주민들도 있지만…선물과 멋진 음식으로 마음을 녹일 수 있습니다! 더 넓게, 더 깊게! 정글에는 마을과 호수만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신비한 고대 신전과 으스스한 숲…데이브와 동료들의 모험은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