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Simulator - Year 2 Season Pass Pickup Truck
뭔가 유용한 것을 찾고 계시다고요? 그렇다면 Year 2 Season Pass가 이상적이죠. Construction Simulator 게임에 독점 Year 2 Season Pass Pickup Truck을 자동으로 추가해 주니까요! 이 강력한 차량은 최대 4인용으로, 지도 곳곳의 계약을 처리할 때 친구들과 카풀도 가능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