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Simulator - Kramer Pack
Kramer Pack은 독일 제조사의 새로운 장비 3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주어 더 다양한 건설 계약을 처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Construction Simulator 최초의 텔레스코픽 로더인 Kramer 5507은 화물 팔레트를 더욱 유연하게 이동하고 정리하는 데 적합합니다. 작고 좁은 구역을 이동하기에는 소형 휠 로더인 Kramer 5035가 적합하며, 더 큰 휠 로더인 Kramer 8155는 대규모 건설 현장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