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ragon Entertainment GmbH시뮬레이션
건설 작업 중 스타일도, 안전도 동시에 챙길 수 있습니다! Cosmetic Pack #2로 6가지 디자인의 안전모 중 선택해 개성을 표현하세요. 꽃을 좋아하든 별과 행성을 좋아하든 상관없이 이 DLC로 모두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