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ion Simulator - Car & Bobblehead Pack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Car & Bobblehead Pack에는 Construction Simulator 게임의 두 가지 멋진 신규 추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전벨트를 매고 선명한 주황색으로 칠해진 DLC 전용 스포츠카의 힘을 마음껏 발산해 두 개의 거대한 지도를 가로지르며 픽셀화된 먼지 흔적을 남기세요. 또한, 이 추가 콘텐츠는 일부 차량의 가상 대시보드에 자동으로 표시되는 좋은 친구인 버블헤드 헤이프 부조종사를 제공합니다.